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월 천만원 달성! '경제적 자유' 달성하는 방법 (자기계발,블로그,사업)

킹프로가 경제적 자유를 꿈꾸며 월 1천만원을 1년 반 이내에 달성하는 플랜

경제적 자유라는 단어가 요즘 유행어처럼 퍼지고있다. 회사를 가지 않고 내 시간을 마음대로 쓰는 자유를 얻는 것! 생각만 해도 얼마나 흥미 넘치는 일인가! 하지만 누구나 할 수 있었다면 이렇게 갈망하지 않았을 터!  실제적으로 경제적 자유로 갈 수 있는 플랜을 생각해 보자! 

 

아 참, 시기를 1년 반으로 잡은 건 1년 반 뒤에 나의 신상에 이동이 있을 것을 알게되었기 때문이다!

또한, 모든 목표는 시간적 데드라인이 중요하다고 한다. 시간과 목표로 결과값을 예상해 보자! 

 (현재 2023년 3월 - 2023년 9월 - 2024년 3월 - 2024년 9월까지 !! )

 

 

1. 자기계발 - 월 100만 원의 부가가치  / 매일 실행

자기 계발이 바탕이 되어야 경제적 자유에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 물론 타고난 사람도 있겠지만 안타깝게도 나는 그 유형에 해당하지 않는지-극-히 평범한 인간이다. 자기 계발은 매일 실행해야 하며 그 시간값을 수익으로 치환한다면 월 100만 원의 기초수익이라고 생각한다. 물론 실제로 돈이 벌리는 개념은 아니다. 하지만 자기 계발을 통해서 100만 원의 부가가치를 이룰 수 있기에 100만 원으로 산정해 보았다. 

킹프로가 말하는 자기계발은 책, 운동, 배움이다. 책도 역시 배움의 한 일종으로 들어간다. 난 태생적으로 배우는 거에 욕심이 많은 인간이었다. 하지만 문제는 끈기와 실행력이 부족하다는 것!  하지만 이것도 인지적 오류로 받아들이고 고쳐야 한다는 것을 배웠다. 자청의 역행자를 읽고 책의 중요성과 책으로 인지적인 오류와 나의 정체성을 만들어가면서 월 천만 원을 달성하는 경제적 자유를 얻은 사업가 마인드를 탑재할 예정이다. 사업을 꿈꾼다면 자청(송명진)의 '역행자'를 추천한다!

자청(송명진) 님의 역행자 책이다. 자기계발 1위를 하고있다. 자청좋아!

또, 건강한 신체와 체력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 특히나 건강은 아무도 책임져 줄수 없는 분야이므로, 운동으로 삶의 질을 챙겨보자. 그리고, 내가 특히나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운동을 하면 없던 의지와 열정도 불타오르기 때문이다. 만약 내가 지친 일상에 지쳐 예전의 그 열정을 잃었다면 운동을 한번 시작해 보자! 안다.. 그걸 모르지 않는다는 걸...!  그럴 때는 수영을 추천한다. 물을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수영은 처음 배울 때 힘들지도 않고 재밌는데 무언가 했다는 느낌에 없던 열정도 생기게 되는 것 같다. 달리기나 헬스는 시작하기 더 어렵다. 그냥 근처 저렴한 수영장을 등록해라! 

마지막으로, 배움이다. 배우는거 좋아하는 사람들 많다. 특히나 여기 들어올 정도의 열정 있는 사람이면 배우는 걸 즐겨하는 사람일 것이다. 무언가 배우고 싶을 때, 그리고 경제적 자유를 찾고 싶을 때 그냥 클래스 101 무제한 수강하고 강의를 듣자. 솔직히 처음에 한 강의에 40만 원씩 했을 때 결제하지 못했다. 하지만 지금 클래스 101에서 무제한 강의 수강이 가능하지 않나..! 클래스 101 사업구조상 그 무제한으로 바꾸는 게 더 이득이었으니 바꿨겠지? 나는 한 달에 2만 원 안 되는 돈으로 1년 무한수강하고 있는데 솔직히 너무 감사하다. 듣고 또 듣고, 여러 가지 방법을 익히고 시행해 보자. 이 블로그를 시작한 것도 '리뷰요정리남'님 강의를 수강하고 개설하였다. 그냥 일단 배우고 실행하자!

순수 내돈내산 추천이다 !  https://www.class101.net!!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27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2. 블로그 운영 -  월 500만 원의 광고 수입 

마케팅의 시대다. 요즘 느낀 건 무엇을 하더라도 마케팅 능력, 블로그 인스타 등의 SNS 마케팅을 통달하면 사업하는 모든 것을 성공할 수 있다고 본다. 블로그 시작하다 때려치운 적이 더 많은 것도 안다 ^^;; 하지만 다시 시작하자. 요즘 좋아하는 말은 ' 실패는 없다, 과정만 있을 뿐'이다. 모든 경험이 나에게 돌아올 것이다. 이 티스토리 블로그를 처음 만들면서 사업성장기를 다루려고 했다. 아직 사업구상을 하는 중이니 리뷰와 자기 계발도 다루며 결과론적으론 사업 관련 블로그로 운영할 생각이다. 

또한 마음대로 되지 않겠지만 티스토리 3월 시작 - 5월까지 애드센스 승인받고 한번 정산받는 것이 목표다. 6월- 8월까지는 월 30만 원 목표 9월-12월까지 월 100만 원의 광고수입이 목표다.  그 뒤엔 노하우가 생겨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게 될까?라고 생각하지만 될 수도 있다! 그렇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자! 

https://youtu.be/RV_TAVl6-4o

리뷰요정리남님! 나긋나긋한 목소리로 강의도 정말 잘해주신다!

 

3. 사업가 되기 - 사업소득 500만 원 목표

사실 나는 파이어족이 되어 경제적 자유를 꿈꾸기도 하지만, 내 사업이 너무나 하고 싶다. 음... 그 근간에는 돈을 많이 벌고 싶다는 기저가 작용한 것은 분명히 맞다. 하지만 내가 열심히 나의 분야를 키우고 그에 따라 성장하는 것을 본다는 게 나에게는 가슴 뛰는 일이다. 회사에서는 내가 노력한다고 월급이 달라지진 않는다. 그 열정의 간극을 채우기 위한 것이 내 사업이라는 것을 느꼈고, 늦었지만 시작해보려 한다. 내가 생각하고 있는 사업은 온라인 기반으로 5개 정도 성공한 다음, 공간대여 사업, 카페체인점 창업, 요식업 창업 등이다. 사업 초짜인 내가 약간의 중수가 되었을 땐 이제 자본가의 삶을 시작하기 위하여 또 공부할 것이다. 그전까지 일단 나의 능력값을 키우는 것이 먼저일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 1년 반 동안은 사업 성공을 위하여 달려가보자. 

먼저 3월에 나의 온라인 사업을 하나 오픈해 볼 생각이다. 6개월간 한번 운영해 보고 또 하나를 시작하여 1년간 2개로 월 500만 원을 만드는 게 목표이며 남은 6개월은 오프라인 사업을 준비하고 싶고 온라인 사업을 운영하여 마지막으로 내 실력을 검증해보고 싶다. 

https://youtu.be/gqLU36YiUCY

시간날 때 보는 휴먼스토리. 정말 열심히 사시는 사장님들이 많다! 이제는 너무 웃기신 조조사장님 ㅎㅎㅋㅋ

 

자, 이렇게만 보면 1년 후 킹프로는 월 천만원을 달성하였다 하하...ㅎㅎㅎ 이렇게 적어보니 경제적 자유를 언제 얻나 싶기도 하고, 또 동기부여가 되기도 한다. 요 글은 나의 길잡이가 될 것이고 이제 다른 글 들에선 정보성 글을 위주로 작성할 것이다 ^^;; 내 블로그가 수익을 위한 수익성 블로그가 되는 건 원치 않기에 ( 나중은 수익형 블로그 여러 개를 돌릴 수 도 있지만...ㅎㅎ)  지금은 정성스럽게 하나하나 작성하고싶다.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 정통법으로 사랑으로 키워나가 보자 하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