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방문자수 늘리기 1 - 나만의 무료 로고 아이콘 만들기 (BY 미리캔버스)

나만의 블로그 꾸미기 기초 로고 아이콘 만들기!!

블로그를 처음 시작했다면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꾸미고 싶으실 텐데요! 그래서 한번 해보았죠!?!?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은 "미리캔버스"입니다! 비루한 태블릿 스펙으로 파워포인트를 탑재하고 있지 않.. 아 예전에 한번 사용해 봤었던 미리캔버스로 만들어보았습니다. 

 

미리캔버스는 카카오 또는 네이버로 회원가입 후 여러 파워포인트(PPT) 템플릿이나 다양한 카드뉴스 , 상세페이지 등을 작성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무료죠 ~~~~~~~ ^^ 최고~!

 

www.miricanvas.com

어떻게 만드는지 궁금하시죠?? 제가 일단 연습으로 PPT를 한번 만들어보았는데요, 여기서 템플릿에서 마음에 드는 템플릿(형식)을 선택해주세요!!

 

여기서 원하시는 형식을 선택해 주시고 불러와주셔서 글씨를 수정해 주시면 되는데요?? 일단 너어어어무 쉽습니다.. 정말 저 한 번만 믿어주세요!!!!!!!!!!! 만들기 눌러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요렇게 원하는 템플릿을 골라주세요!!
뭐 할것도 없이 완성이 되어버렸습니다...??

정말 피피티는 그냥 있는 거 고~대로 사용해 주시면 돼서 너무나 쉽습니다. 또 피피티 하면 템플릿 간지 아니겠습니까..?? 별걸 안 해도 막 엄청 잘해 보이는 놀라운 효과!!!! 쉽죠......??

 

자자 그럼 나의 블로그 아이덴티티를 담은 로고, 아이콘을 만들어봅시다!!

저의 시그니처 멘트와 닉네임으로 여러 가지를 눌러가며 적용해 봤어요! 또 나의 정체성을 담으려 하니 피피티와 다르게 너~~ 무 고민되더라고요... 제가 정말 솜씨가 없어서 여러 개 적용하면서 감을 잡아봤습니다.

네.. 오지게 수정해 봤습니다..ㅎㅎ 결국은 마지막 로고를 선택했는데요. 역시 심플 이즈 베스트입니다 ^^ 혹시 다른 게 더 낫지는 않죠..? 아무튼 요걸 만들면서도 느낀 게 있습니다.  점점 하다 보면 시간도 짧아지더라고요! 뭐든지 시도해보고 해 보면 모두 다 할 수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나의 정체성을 담은 로고도 만들었으니 정말 내 공간이 생긴 느낌이 드네요 ^^ 또 파비콘도 만들어봤는데요 ~~

파비콘은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는 작은 아이콘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티스토리를 열 때 탭에 T가 점으로 나오는 아이콘 있죠? 그게 파비콘이에요~!! 킹프로 파비콘 만들어봤습니다!!

KKINGPRO

짠 완성 ~~ 글씨체도 고르느라 아주 고민했습니다. 자청님이 아무거나 대~충만 들라고 하셨는데 이게 또 그게 안 되는 현실이네요... 껄껄 아무튼 이렇게 나의 아가들과 같은 아이콘, 로고가 파비콘까지 완성했습니다.!! PPT, 카드뉴스, 상세페이지, 썸네일 등등 모두 만들 수 있는데 능력자들이 만들어서 무료로 제공도 해주니 정말 개꿀이죠?? 여러분들고 꼭 한번 만들어보세요. 정말 아주 아주 쉽고 은근히 재밌고 뿌듯합니다. 다음번엔 로고, 아이콘을 다루는 망고보드나 웍스도 한번 다뤄보겠습니다.